[2018 BTS FESTA] 방탄소년단 사용설명서




















V >> JUNGKOOK


구성

이름 전정국

사이즈 177cm 중량 68kg 

(귀) 귀걸이 큼. (팔) 알통 쩜. (주먹) 두껍고 강력함. (발) 귀여움.


사양

코드명 970901

애칭 정근육

타입 A

추가구성 카메라

성분 99% 근육 1% 눈(맑다)

주요 기능 영춘권


모드

감동모드 내 음식 나눠주기.

행복모드 먹을 거 주면 됨.

슬픔방지모드 들어준다.

분노방지모드 본인피셜 먹을 거 주면 됨.


스페셜 모드

JUNGKOOK 골클필 모드. 영상을 잘 찍는다!

JUNGKOOK x V 그날처럼 - 장덕철 노래 부르기.


파워 충전법 잠자게 해주기

기타사항 요즘 다시 운동해서 전보다 몸이 좋아짐. 


사용시 주의 사항 살살.. 건드린다.


JUNGKKOOK이 쓴 전정국 사용설명서 만족도 

심플하고 나를 아주 잘 나타냈다. 

그리고 그림 빼고 성의가 없음!ㅋㅋ


도장 (귀여워.......)





JUNGKOOK >> J-HOPE


구성

이름 구름위의 쩨이호옵

사이즈 키 본인피셜 178cm 꺼이 꺼이 어이야 어이야 중량 64kg 

(목) 본인이 낸 소리 목젖 이쁨. (발) 본인피셜 섹시.


사양

코드명 940218

애칭 슈퍼 초 귀요미

타입 A

추가구성 컬러풀한 슈즈~!

성분 구름 100%

주요 기능 기분 좋으면 춤 춘다


모드

감동모드 피곤해 보일 때 마사지 해주기!

행복모드 잠 재우기!

슬픔방지모드 홉이 앞에서 본인 믹스테잎 틀기

분노방지모드 맛있는 거 먹여주기


스페셜 모드

J-HOPE 규칙모드! 삶을 규칙적으로 바꿔줄 것이다!

J-HOPE x JUNGKOOK 잠을 못자게 할 것이다.


파워 충전법 취향 저격인 아이템 주기

기타사항 사실 제이홉은 얼굴이 길지 않다! ♡3♡


사용시 주의 사항 냄새에 예민함! 당근 싫어함!


J-HOPE이 쓴 구름위의 쩨이호옵 사용설명서 만족도 

아주 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 

Day Dream을 아주 잘 표현 해줬다 

많은 분들이 내가 보고 좋아했던 것처럼 좋아해주실 거 같다


도장 아주 좋아~♡